다욧

교대역 다이어트한약 습관 쉽게 잡았던 로하셀한의원 추천해요

니나니노히히 2024. 9. 14. 07:58

 

다이어트 중 정체기 때문에 속 터지셨던 분들..

많이 계실거예요... 저도 똑같아요.

진짜 몸 생각해서 빼려고 하는데

왜 제 몸은 이렇게 안도와주는걸까요....

 

운동도 하고 요요 안오려고 밥도 세끼

다 챙겨먹으면서 하는데도 몸무게가

안 빠지면 속상하고 그냥 다 포기하고

싶을 때가 있죠 ㅠㅠ

 

교대역 다이어트한약을 검색해봤을 때가

딱 그때쯤이었는데요

오늘은 교대역 다이어트한약을

복용하면서 좋았던 점과 불편했던 점을

리뷰형식으로 작성해보려고해요!

 

운동도 꾸준히하고 밥도...운동도 꾸준히하고 밥도...
운동도 꾸준히하고 밥도...

다이어트 정체기... 왜 이러는 걸까요??


저는 밥을 굶지도 않고 운동도 나름 열심히

했거든요?? 근데 어느 날부터 몸무게가

꿈쩍도 안 하는 거예요...

 

아침에 일어나서 체중계 올라가면

한숨부터 나오고 또 저녁에 운동 끝나고

다시 체중 재봐도 변화가 없고요...

다이어트 망한것 같아서 또 포기하고..

도대체 뭐가 문제지 싶었어요.

알고 보니 제가 틈틈이 과자랑 빵을

주워 먹더라구요... ㅋㅋㅋㅋ 그게 원인이었어요!

"다이어트 중인데..." 하면서도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손이 가는 게 문제였죠. 결국

밥 잘챙겨먹음 + 간식까지 먹음

이런식으로 다이어트중에 너무 많이 먹었던게

문제였어요.

 

이걸 딱 깨닫게 된 계기가

바로 교대역 다이어트한약을

복용하면서부터였어요.

 

미미탕
미미탕

로하셀한의원 방문 3일 후부터 문제 파악


교대역 다이어트한약으로 유명한

로하셀한의원에서 상담을 받고 마시는 한약인

미미탕을 처방받았어요.

설명으로는 식욕 억제를 시켜줘서 식습관

조절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엔 사실 의심도 약간 갔는데 복용 초반에

한 2일 정도?까지는 그저 그랬거든요.

딱히 식욕이 억제되는지도 모르겠고

포만감은 확실히 있었지만 사라지면

또 뭔갈 먹고싶어서 주워먹게되고요.

 

근데 한 3일 정도 지나고 나니까 점점 배고픈

느낌이 덜 들고 "어? 내가 과자를 안 찾네?" 싶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효과가 있는것 같아서 그때부터

다이어트 끝날때까지 꾸준히

먹었던 것 같아요

미미탕이랑 알약을 같이줘요미미탕이랑 알약을 같이줘요
미미탕이랑 알약을 같이줘요

교대역 다이어트한약, 불편했던 점은?

 

복용 초반엔 미열 같은 게 조금 있었어요.

몸이 한약에 적응하려는 건지... 이마가 살짝

따끈하다 싶었는데 3일째 되니까 다행히

괜찮아지더라구요 ㅎㅎ

 

이건 여쭤보니까 극초반에는 살짝

이럴 수도 있다고 하셨어요.

 

또 로하셀한의원에서 같이준 노폐물 배출 약

효과가 초반엔 좀 강했어요.

배탈 난 건 아니었는데... 처음엔 화장실을

좀 자주 가게되고... 그랬어요.

 

근데 이게 몸에 쌓여 있던

노폐물들이 빠져나가는 거더라고요.

적응기 지나고 나서 원래 문제였던

변비도 같이 사라지고 괜찮아졌어요 :)

 

과자 줄이는데 진짜 큰 도움 됐어요
과자 줄이는데 진짜 큰 도움 됐어요

추천?

 

교대역 다이어트한약을 먹으면서

제가 수시로 과자를 먹는다는걸 알았어요 ㅋㅋㅋ

포만감도 오래가고 식욕이 줄어드니까

뭔갈 더 먹고싶지 않더라구요 ㅎㅎ

 

정체기라 너무 힘들었는데... 이거 먹고 확실히

도움 많이 받아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근데 당연히 이것만 먹어서는 안돼요!!

 

저같은 경우에는 식이조절도 했고

운동도 꾸준하진 않았지만 병행했어요!

로하셀한의원의 미미탕은 그 습관을

잡을때 진짜 쉽게 할 수 있게 도와준다~

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운동은 다이어트에 필수인 것 같아요
운동은 다이어트에 필수인 것 같아요

 

운동 전혀 안하고 살빼셨다는 분들

후기도 많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운동이랑 식이조절도 같이해서.. ㅋㅋㅋ

거짓말을 할 수는 없잖아요?

 

교대역 다이어트한약을 사용하시든

아니면 혼자 다이어트를 하시든

어쨌든 다이어트 성공 하시길 바라요!

 

 

로하셀한의원 강남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1 · 블로그리뷰 6

m.place.naver.com

 

언주역, 한티역, 도곡역, 학동역, 교대역, 역삼역, 선릉역, 반포역, 잠원역, 사평역, 서초역, 양재역, 고속터미널역, 매봉역, 강남역, 신논현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