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욧

정체기 없이 쭉쭉 빠졌던 역삼역 다이어트한의원 추천 로하셀한의원

니나니노히히 2024. 9. 7. 07:43

원푸드 다이어트도 해봤어요 ㅠ
원푸드 다이어트도 해봤어요 ㅠ

 

오랜 기간 동안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을 시도해 왔어요.

그런데 매번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일정 시점에서

체중이 더 이상 줄지 않는 정체기를 겪게 되더라고요.

아무리 운동을 하고 식단을 조절해도 체중계 숫자가

변하지 않으니 좌절감이 밀려왔어요.

결국 정체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포기하거나

그동안의 노력이 물거품이 되는 경우가 많았죠.

그상태에서 다이어트를 포기하니까 오히려

자꾸 쪘다 빠졌다해서 살이 잘찌는 체질이

된 것 같기두 하구요ㅠ

 

근데 이번에 역삼역 다이어트한의원에서

한약을 하나 처방받았는데 한약 냄새도 안나고

효과도 좋더라구요? 역삼역 다이어트한의원으로

유명한 로하셀한의원 미미탕 리뷰해보겠습니다!

 

정체기 없이 다이어트가 되니까 점점 신나더라구요 ㅋㅋㅋㅋ

 

로하셀한의원에서 처방받은 이 한약은

단순히 체중 감량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기초대사를 올려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기초대사는 우리 몸이 기본적으로 소모하는

에너지인데 이 대사율이 높아지면 아무리

정체기가 찾아오더라도 체중이 계속해서

줄어들 수 있게 돼요.

 

이전에는 일정 체중까지 감량이 되면 체중이 멈추고

더 이상 줄지 않아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는데

이번에는 그런 정체기가 전혀 없어서 정말 신기했어요.

처음에는 어느약이던지 그냥 잘 빠지니까

그러려니했는데 정체기가 올만한데도

꾸준히 줄어드니까 다이어트가 점점

신나더라구요 ㅋㅋㅋㅋ

 

상담을 꼼꼼하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당
상담을 꼼꼼하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당

 

기본적으로 한약이 몸에 안맞는 사람이 있다보니까

다이어트 한약을 처방하기 전에 역삼역 다이어트한의원

로하셀한의원에서 제 체질과 현재 건강 상태를

철저히 분석해 주었어요. 미미탕이 좋을 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기초대사를 높여줘서 몸이 스스로

더 많은 에너지를 소비할 수 있도록 도와줬기 때문에

평소처럼 식단 조절과 운동을 병행하면서도

체중 감량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었죠.

 

특히 역삼역 다이어트한의원에서 강조하는

한약이었기 때문에 제 몸에 딱 맞아 떨어졌던 것 같아요.

 

미미탕이 식욕억제고 지방분해, 숙변제거 알약도 따로줘요!
미미탕이 식욕억제고 지방분해, 숙변제거 알약도 따로줘요!

보약 성분 덕분에 기력도 챙길 수 있었어요

 

 

또 다른 장점은,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기력이

전혀 떨어지지 않았다는 점이에요.

대부분 다이어트를 하면 기력이 떨어지고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기 마련인데

역삼역 다이어트한의원에서 처방받은

한약은 오히려 더 에너지가 남는 느낌이었는데.

 

알고보니까 단순히 식욕억제, 포만감 증진이 되는

한약성분만 있는게 아니라 보약 성분도 함께 들어있어

다이어트하면서 기력 떨어지는 사람들한테

많이 추천해준다고 하더라구요.

 

항상 정체기 쯤 지날때 몸이 많이

망가졌는데 살은 살대로 빼고

건강해져서 좋았어요.


정체기가 없는 다이어트를 경험한 건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이전 다이어트에서는 매번 2~3주 정도 지나면 체중이

더 이상 줄지 않아서 좌절하곤 했는데

이번에는 그런 정체기가 전혀 찾아오지 않았어요.

로하셀한의원의 한약 덕분에 꾸준히 체중이 줄어들었고

그 결과 짧은 시간 안에 큰 변화를 느낄 수 있었네요.

체중이 줄어드는 것뿐만 아니라, 몸의 라인이 잡히고

체지방이 줄어드는 것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죠.

 

노폐물+숙변제거 알약이랑 지방합성억제 + 지방분해 알약이에요
노폐물+숙변제거 알약이랑 지방합성억제 + 지방분해 알약이에요

복용이 간편해서 좋았어요

 

역삼역 다이어트한의원에서 처방받은 한약은

복용도 간편했어요. 보통 한약은 특유의 맛 때문에

먹기 힘든 경우가 많지만, 이 한약은 떫은 맛이 거의 없고

미니 사이즈로 제작되어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었어요.


다이어트 중에 가장 큰 고민이었던 정체기를

극복할 수 있었던 건 역삼역 다이어트한의원에서

처방받은 한약 덕분인 것 같아요.

단순한 체중 감량을 넘어 기초대사를 높여주어

체중이 정체되지 않도록 도와줬답니다.

 

다이어트로 인해 정체기 때문에 고민하고 계신 분들

혹시 계속 정체기가 유지되고 어떻게 할지

모르겠으면 저처럼 역삼역 다이어트한의원에

방문해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원장님도 꼼꼼하셨고 다이어트 기간 중에 모르는것도

카톡으로 여쭤보니까 친절하게 답해주시더라구요.

 

 

 

로하셀한의원 강남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3 · 블로그리뷰 6

m.place.naver.com

언주역, 한티역, 도곡역, 학동역, 교대역, 역삼역, 선릉역, 반포역, 잠원역, 사평역, 서초역, 양재역, 고속터미널역, 매봉역, 강남역, 신논현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