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욧

강남역 다이어트한약 쓴맛없는 로하셀한의원 미미탕

니나니노히히 2024. 8. 23. 09:07

최대관심사 : 다이어트
최대관심사 : 다이어트

 

전 다이어트가 최대 관심사라서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해보곤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다이어트 한약이 생각보다 효과가 좋더라고요? 특히 쓴 맛이 없는

제품을 선택하니까 먹기도 훨씬 수월했어요. 그 덕분에 목표했던 체중까지

성공적으로 감량할 수 있었답니다!

전에 먹었던건 로하셀한의원 뺄타임이라는 다이어트한약인데

이게 캡슐 형태라서 쓴맛이 전혀 없고, 그냥 털어 먹으면 되니까 편했어요.

그런데 이번에 보니까 같은 한의원에서 마시는 형태의 제품이

있다고 해서 한 번 바꿔보기로 했어요.

이번에 선택한 제품은 바로 로하셀한의원의 미미탕인데요,

처음에는 캡슐이 아니라 마시는 한약이라 약간 망설였어요.

근데 쓴맛도 없다고 하고 아무래도 삼키는것보단

개인적으로 마시는게 더 편해서 이걸로 결국 결정했답니다 ㅎㅎ

 

미미탕, 뺄타임과 뭐가 다를까?미미탕, 뺄타임과 뭐가 다를까?
미미탕, 뺄타임과 뭐가 다를까?

 

휴대성 면에서는 뺄타임이나 미미탕이나 둘 다  괜찮은데

물처럼 마실 수 있다는 게 저에게는 좀 더 매력적으로 다가왔거든요.

사실 한약 하면 쓰고 떫은 맛 때문에 먹기 꺼려지는 경우가 많잖아요?

근데 미미탕은 쓰지도 않고 거기에다 그냥 밥먹을때 같이 마셔버리기만 하면 되니까

편하더라고요. 강남역 다이어트한약으로 유명한 로하셀한의원에서 나온 만큼,

맛도 부담 없고 휴대성도 뛰어나서 언제 어디서든 쉽게 챙겨 마실 수 있었어요.

 

한약다이어트라는게 한약 자체 성능도 성능이지만

꾸준히 먹는게 진짜 중요하더라구요.

 

그리고 휴대성, 이거 진짜 중요해요.

로하셀한의원 미미탕은

손바닥 정도 사이즈여서 가방에 잘 들어갔는데

꼭 여기가 아니라 다른 다이어트한약 구매하실때도

사이즈 꼭 확인하세요. 가방에 들어가고 말고가

진짜 중요하답니다 ㅠ

 

휴대성 = 쉽게 챙겨 마실 수 있다 + 꾸준히 먹을 수 있다

여서 중요한 부분이에요. 꾸준히 마셔서 그런가 다이어트도

성공적으로 되고 있고 다른 사람들이 뭐냐고 물어볼 때마다

자신 있게 추천하게 되더라고요.

 

독소아웃,지방아웃이에요
독소아웃,지방아웃이에요

 

알약도 두개 주시는데 각각 독소아웃, 지방아웃이에요!

독소아웃은 변비에 좋고 지방아웃은 지방분해해주는건데

각각 저녁이랑 점심에 미미탕이랑 같이 먹으면 됩니다!

 

미미탕은 식욕억제 + 보약성분이라

뭔가 살만 빠지는게 아니라 몸까지 건강해지는 느낌?? ㅋㅋㅋ

 

강남역 다이어트한약 하면 기대하는 효과가 있잖아요?

미미탕도 그 기대를 저버리지 않더라고요. 식욕 억제, 포만감 증가 등등

여러 가지 효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었어요.

단순히 체중 감량만 도와주는 게 아니라, 건강을 전반적으로

챙겨주니까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제가 기존에 뺄타임을 먹으면서

제일 좋았던게 정체기가 따로 없었다는건데

미미탕도 초반에 빠지는대로 멈추지 않고

정체기없이 쭉쭉 빠져서 좋았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계속 마셔보려구요

대면이랑 비대면 둘 다 처방 가능한데

이건 편하신걸로 하시면 될듯용

 

 

 

언주역, 한티역, 도곡역, 학동역, 교대역, 역삼역, 선릉역, 반포역, 잠원역, 사평역, 서초역, 양재역, 고속터미널역, 매봉역, 강남역, 신논현역

 

 

로하셀한의원 강남 : 네이버

방문자리뷰 93 · 블로그리뷰 6

m.place.naver.com